카테고리 없음

교보문고(강남점) 바로드림 픽업박스 후기 / 위치

애-용 2023. 7. 21. 00:05
728x90

요번에 교보문고 기프티콘을 받으면서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도서를 구매해봤다!

구매하면서 바로드림 서비스를 알게되었다

 

바로찾는 바로드림 - 교보문고

모바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바로찾는 바로드림. 바로드림으로 기다림없이 바로 온라인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ww.kyobobook.co.kr

바로드림에서도 두 방법이 있다.

 

  • 대면으로 바로드림존에서 도서를 받는 방법
  • 비대면으로 픽업박스에서 도서를 찾는 방법

픽업박스의 더 자세한 정보는 요 사진에 나와있다.

3일 이후 미수령시 자동으로 취소되는데 -> 자동으로 환불이 되니 이것도 너무 좋은 듯하다.

 

픽업박스를 선택하여 도서를 구매하면 교보문고에서 요렇게 문자가 온다.

 

 

그리고 다음날! 오픈 시간인 9시 30분 되자마자 찾으러 갔다

 

교보문고 강남점은 신논현역 9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있다!

 

처음에 픽업박스를 못찾아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바로드림존에 계신 직원에게 여쭤보니까 건물밖에 있었다 바로 여기 벽 뒤에 ㅋㅋㅋㅋ 

 

두둥탁 (빛번짐 해결 못한 사진 뿐... ㅠ)

 

건물안에도 안 들어가도 된다니 ㄷㄷ

 

요기로 가서 도서 찾기 누르고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치면

 

요렇게 36번 사물함에서 자동으로 탁 문이 열린다ㅎㅎ 너무 신기했음

 

요렇게 바아로 픽업했다!!! 단 1분안에 가능(아니 30초도 가능할 듯)

교보타워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정말 너무너무 편했다.. 

 

암튼 픽업박스 너무 유용하다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할 때 항상 요 픽업박스를 이용할 듯하다

세상 너무 좋아졌어... 굳.

 

인스타브레인 완독하고 또 이용해야징

728x90